본문 바로가기
# Movie

토이스토리4 더빙판 보고 왔습니다. ㅎ

by 알쓸신잡스 2019. 6. 24.

 

지난 6월 20일에 개봉한 토이스토리4 어릴적 봤던 기억을 떠올리게 해준 영화인데요 ! 이번에 조카와 여자친구랑 같이 셋이서 보고 왔습니다. 7살 조카에게 자막판은 무리가 있어 더빙판으로 예매해서 다녀왔는데요 ! 12시 영화였는데 꼬꼬마 친구들이 얼마나 많던지 ㅎㅎ  참 귀엽고 귀엽더라구요 ㅎ

 

 

 

나의 어린시절을 회상하게 해주기도 하였답니다. 내가 7살때는 뭐했지...? ㅋㅋ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게 해주는 우디의 등장 ! 

 

 

 

우디와 이번 4편에서의 핵심 캐릭터 포키 ! 

 

 

 

포키녀석 때문에 우디가 고생을 많이 하죠 ㅠ

 

 

 

포키와 함께 걸어가는 우디 

 

 

 

토이스토리4 더빙은 아이와 같이 보기에 아주 좋았던거 같았습니다. 중간중간 아이를 챙기느라 영화 내용은 많이 놓쳤지만 ㅎㅎ 그래도 즐거웠던 하루였네요 ㅎ 아이와 함께 간다면 토이스토리4 더빙으로 관람하시는것을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