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독서대 추천 예손 편한 독서대 좋아유 ~

by 알쓸신잡스 2020. 7. 9.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독서대를 소개하면서 추천도 해보려 합니다. 

올해 초 무언가에 도전하고 싶다는 새해 뽐뿌를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을 하리라 맘먹게 되었는데요.

 

공무원 시험 합격 에두윌 ~ 노래로 유명한곳에 거금을 들여 결제를 하였습니다. 펜대 놓은지 꽤 오랜 시간이 지나 다시 공부하려하니 이거 영~ 집중도 잘 안되고 산만해지더군요...

 

그래서 아이템빨 효과를 좀 보려고 독서대를 하아 사볼까~ 알아보던중.

와이프가 공부 열심히 해라고 선물 해줬습니다.

 

그 독서대가 바로 예손 편한 독서대 입니다. !

짜자잔~ 

저는 포장 상자에도 적혀 있듯이 고정쇠 없이도 책이 잘펴지도록 설계되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독서대 언박싱~

 


포장을 제거한 후의 본 모습입니다. 중앙에 책심을 고정하여 편하게 펼쳐 볼 수 있는 구조 입니다.

 

 

 

높이 조절은 노트북 쿨러처럼 고정하게 되어 있네요 ~ !

 

 

 

높이 조절을 고정한 모습 입니다. 

 

 

저렇게 손으로 당겨 책심을 고정 시켜주면 정말 짱짱하게 책이 펼쳐 진답니다. 

그렇다고 고정쇠가 없는건 아니에요 ~ 그런데 고정쇠를 안해도 왠만한 책은 전부다 펼쳐진 상태에서 잘 고정되더라구요 ~ 

 

 

제 책을 고정한 모습입니다. 합격으로 가는길 올 해 결혼식도 치르고 이런저런 이유로 공부를 많이 못했는데... 합격 할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 ㅠㅠ 모든 수험생분들 화이팅 입니다.

 

그리고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독서대 추천을 알아보고 있다면 예손 편한 독서대 저는 추천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