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닌텐도 스위치 링피트 구매 성공 ! 개봉박두 !

by 알쓸신잡스 2020. 7. 10.

 

지난 5월 유튜브에서 동물의 숲이라는 아기자기하고 앙증맞은 게임이 있다는걸 접하고 혈안이 되어 닌텐도 스위치 구매를 위해 열을 올렸던 때가 생각 나네요 ~ 지금은 구매해서 열심히 해보고 열기가 한풀 죽어있던 찰나 와이프의 운동 & 오락을 위해 닌텐도 스위치 링피트 구매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지금은 본체, 겜칩 구매대란이 조금 완화 된거 같아 보이나 아직도 못구하셔서 구하려고 노력중이신분들이 적지 않게 계신것 같더라구요. 

 

저는 우연히 이번주 화요일에 구매 하기를 결심후 다음날 수요일 정보를 슬슬 얻어보려던 찰나... 알림 설정도 안해놨는데 우연히 카페에 검색하게 되었다가 하이마트 온라인몰에 200개 재고가 풀렸다는 글을 보고 언넝 달려가서 GET 했습니다. 

 

처음에 PC 페이지로 접속했었는데 상품 리스트 화면에서 SOLD OUT이라고 표기되어 품절 인줄 알고 낙심했다가... 댓글들을 읽어보니 리스트 오류라고 상품 페이지 들어가면 구매 버튼 있다고 해서 언능 클릭했더니 아직 재고가 널널하게 100개 이상 남아 있더라구요 ! 

 

그래도 오전에 풀렸던 200개 재고들은 오후에 모두 품절 되었다는..

 

 

 

구매 성공후 다음날 익일배송된 링피트 어드벤처 ! 동숲은 품귀현상에 회사동료에게 매물로 구해서 언박싱을 제대로 해보지 못했는데 링피트 어드벤처는 제대로 언박싱 했답니다. ! 새거 포장뜯는 일을 언제나 즐거운거 같아요 !

 

 

 

링 피트 어드벤처 뚜둔!

 

 

 

상자를 개봉하면 저렇게 되어있어요 겜칩 타이틀이 정중앙에 배치 되어 있습니다.

그 밑에 링콘과 다리 밴드가 있답니다 ~ 

 

 

 

구성품은 위 사진의 3개가 전부 입니다. 게임 타이틀 칩, 링콘, 다리밴드

 

 

짜자잔~  타이틀이에요 ! 

 

 

이것은 다리밴드 !

 

 

 

왼쪽 조이콘을 거치해서 다리에 감싼답니다 !

 

 

우리의 운동을 도와줄 링피트 어드벤처의 핵심 링콘 이에요 ! 

 

 

이 부분에 오른쪽 조이콘을 결속하여 플레이 합니다.

 

 

제대로 연결되었다면 상단부 LED 표시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두근두근 와이프가 먼저 튜토리얼을 따라 운동을 시작합니다. ! 

 

 

다리밴드를 착용한 모습 ! 

제대로 운동할꺼라고 운동복으로 갈아입고 ! 플레이 했습니다. ㅋㅋ

 

 

링콘에 결속한 모습 !

 

 

게임이라고 무시했다가는 큰 코 다친다고 들었는데 와이프가 20여분만에 GG쳤다고 하더군요 ㅋㅋ

 

 

보스몹 출현 !!! 스쿼트 자세, 의자 자세 등등 골고루 운동 시켜주고 한 스테이지 클리어후 왼쪽 조이콘으로 심박수도 체크 하더군요 ! 신기했습니다. ㅋㅋ

 

 

이제 타이틀 두개 모았네요. 다음에 또 흥미가는 게임이 있을때 사서 또 새로운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여기까지 닌텐도 스위치 링피트 어드벤처 구매 & 개봉기 였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