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블로그 최적화에 대한 생각

by 알쓸신잡스 2015. 4. 27.





오늘 27일은 N사 블로그 최적화 배출일이였지요...

저는 아쉽게도 열심히 52일동안 글쓴 블로그가 있는데

최적화가 되지 못하였어요... 왜지? 왜지? 하면서 열심히

다른 블로그들과 비교도 해보고 했는데.. 이유를 찾지 못하였습니다.

최적화... 이거 글만 쭉 쓰면 된다고 쉽다고 알고 있었는데 

막상 안되니 너무나도 어렵게 느껴지네요  ...








블로그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블로그 최적화를 꼽습니다. 
그럼, 단시간에 블로그 최적화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1. 네이버에 블로그 하나를 만들어 보세요. 

2. 매일 2~3개의 정보성 블로그로 포스팅한다. **참고로 건강관련 내용은 쓸 내용도 
무궁무진하며, 키워드 잡기도 비교적 간단합니다.

3. 민감한 키워드들은,, 철저히 배제시켜서 키워봅니다. 

4. 중복이나, 유사문서에 걸리지 않도록, 글은 자기말로, 70프로는 다르게 써야합니다. 

5. 이렇게 100개 정도 쓰셨는데, 방문자가 7천~8천정도 되셨다고 한다면,, 블로그 
최적화 된거라 할수 있는데, 모두다 되는것은 아니기에,, 당첨이 되었다 할수 있습니다. 

6. 그외 트위터나,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같은 쇼셜에도 글을 보내고, 기타 
메타블로그에도 글을 송고해서,, 블로그 방문자 횟수를 더 늘려줍니다. 










오늘 여러커뮤니티 자유게시판을 쭉~ 둘러봤는데....

역시나 저빼고 다 되신것 같습니다. ㅠㅠ

슬프네요 ㅠㅠ  그래도 꾹 참고 계속 해보려 합니다.

리브라를 향해서 쭉 달립시다!!


아자아자 화이팅! 나는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