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점점 따듯 그리고 더워지고 있는 5월 입니다. 5월에는 많은 기념일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다가오는 15일에는 스승의날이 돌아옵니다. 스승의날을 맞이하여 감사인사를 전하기 위한 스승의날 문구 몇 가지를 준비해봤습니다. 선생님의 은혜 자그마하게라도 마음을 전달하고 싶을 때 진심 어린 편지를 써보시거나, 같은 반 친구들과 함께 카드를 전하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 어릴적에는 스승의날 선물을 초등학생 때 까지는 준비해서 드렸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다시 손수건, 스카프 등등 여러가지 스승의날 선물을 봤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하네요.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젊은 선생님이라면 요즘 세대에 알맞는 선물을 정하면 될거 같고. 조금 나이가 있으신 선생님이라면 보충제, 관절보궁, 고려은단 비타민 같은 영양제 선물도 괜찮아 보입니다.
스승의날 문구 카드
- 선생님의 가르침으로 지금의 제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바른 길로 이끌어주신 선생님! 늘 꽃 길만 걸으시길 바래요!
- 선생님의 모든 날들에 늘 행복이 깃들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언제나 밝은 모습으로 저희를 가르쳐 주신 선생님의 모습을 기억하겠습니다. 교수님께 받았던 아낌없는 사랑과 가르침으로 더 좋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선생님의 은혜에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 언제나 저희들을 사랑하시는 선생님 그 넓고 큰 마음 본 받는 제자가 되겠습니다.
- 선생님의 부끄럽지 않은 제자가 되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 사랑으로 이끌어주신 선생님의 큰 은혜 잊지 않겠습니다.
추가 스승의날 문구 짧은 멘트
- 학창시절 배움의 기쁨을 가르쳐주시고 사회에 나와서도 잘 적응할수 있도록 지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감사와 존경을 담아 선생님께 꽃을 드립니다.
- 가르침에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행복하세요.
- 스승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그 가르침을 잊지 않겠습니다.
- 선생님의 가르침을 받아 참으로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 사랑으로 이끌어 주신 선생님의 은혜 깊이 감사합니다.
- 감사의 뜻을 담아 마음의 카네이션을 드립니다. 선생님 고맙습니다.
- 찾아뵙고 인사드려야 하나 상황이 녹록치 않아 직접 찾아뵙지 못해 죄송합니다.
- 가르침 주심에 감사드리며 항상 건강하세요.
- 선생님의 모든날들에 늘 행복이 깃들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선생님께 감사의 뜻을 담아 마음의 카네이션을 드립니다.
다가오는 스승의날 문구를 예쁘게 카드로 만들어 선생님께 드려 보아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