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등급 가전제품 환급 사이트 , 고효율 구매비용 지원

by 알쓸신잡스 2021. 6. 12.

1등급가전환급사이트
1등급 가전제품 환급 사이트

 

 1등급 가전제품 환급

가전제품 구매하시려고 준비중이신가요? 가전제품 제대로 사려면 목돈이 꽤나 들어가게 되서 여기저기 비교 견적 많이들 내보시리라 생각 됩니다. 저도 작년말에 엄청 여기저기 발품 팔았었거든요. 꼭 조건 좋은 가격에 가전 구매하실 바라며 오늘은 이와 관련하여 1등급 가전제품 환급 사이트 환급 신청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하려 합니다.

가전 3종 1군 브랜드 최신제품으로 구매한 천만원 우습게 깨집니다. 여기서 발품을 얼마나 파냐에 따라 할인을 받고 정부 환급사업에서 1인 최대 30만원을 지원 받아 최종 구매가를 많이 낮추려고 합니다. 하지만! 모르면 못받지요. 알아야 환급신청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해까지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지원사업 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되었지만 올해는 바뀌어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 으로 사업명이 조금 달라졌지만 작년과 환급 금액과 범위는 거의 비슷한 수준 입니다.

 

해마다 기준이 약간 상이할수 있고 , 예산 조기 소진 시 종료 될 수도 있다는걸 유념 하시길 바랍니다.

 

 환급신청 서류

012

개인 가구원의 경우 거래내역서, 결제영수증, 구매한 제품의 에너지 효율 라벨 사진, 제품 모델명이 있는 명판사진이 필요 합니다. 여기에 추가로 등본이 필요 합니다. 

사업자의 경우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업자는 등본 대신 사업자 등록증을 첨부하면 됩니다.

 

 

 환급금 신청

기존 신청 홈페이지 rebate.energy.or.kr 은 더 이상 접속 되지 않으니 아래 새로운 한전 홈페이지로 신청 하세요.

 

 

위에서 안내드린 신청서류를 미리 사전에 준비하여 아래 사이트로 이동하셔서 위와 같은 절차로 신청 하시면 됩니다. 아주 간편 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일반 쇼핑몰 사이트 가입해서 사는거랑 큰 차이 없습니다.

 

 

 

한전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

1. 2021.04.23일 이후 구매제품만 지원대상(영수증 및 거래내역서상 2021.04.23일 이후) 이며, 그 이전에 구매한 건에 대해서 소급적용은 불가합니다. * 설치일자 기준 아님 2. 계좌등록시 첨부는 신분

en-ter.co.kr

 

내가 구매하려는 제품이 지원대상인지 검색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메뉴가 있으니 직접 조회도 가능 하니 확인 해보시면 좀 더 확실하고 똑똑한 가전 구매가 될 수 있겠죠? 30만원이면 정말 큰 할인 혜택 받는거랑 동일한 효과이오니 꼭 신청 하셔서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유의사항

- 올해 2021년에 구매한 제품이 지원 대상이 아니라 정확히 2021년 4월 23일 이후 구매한 제품에 한해서 구매비 지원 대상에 해당 됩니다. 

 

- 실제 가정에 배송 받은 제품의 에너지 효율 스티커를 잘 확인해야 합니다. 제품의 디자인 완전히 똑같아도 모델명이 조금씩 달라서 1등급인줄 알았던 제품이 2등급에 해당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