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택배파업 파업지역 확인 (CJ 대한통운,로젠,롯데)

by 알쓸신잡스 2021. 6. 15.

택배파업지역확인

지난주부터 이어지고 있는 분류비 약속을 불이행 했다는 이유로 시작 되어진 택배파업으로 인해 수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는 택배물품의 배송에 차질이 빚어지고 있습니다. 현대 사회에서 택배는 빼놓을래야 빼놓을수 없는 필수 생활서비스인데 택배노조의 파업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불편을 겪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쇼핑몰에서 주문한 내 상품의 택배를 제대로 배송받지 못하는 지역이 생겼습니다. 각 택배사의 공지사항으로 택배 지연 안내가 되었는데요. 해당 지역에 살고 있는 분들의 불만이 목소리가 이만 저만 아닙니다.  저와 같이 모든 사람들이 가장 설레이고 기다려지는게 새로 산 물건 택배 기다리는건데 정말 현기증이 안날래야 안날수가 없습니다. 이건 정말 만인의 국룰인데 혹시나 물건 주문하신거 있으신분들은 아래에서 택배파업 지역을 확인해 보세요.

 

 

 택배 파업지역 확인

 

 

저도 지난 금요일 오후에 물건을 하나 산게 있는데 이게 오늘이면 배송이 될 줄 알았는데 아니나 다를까 살짝 지연되고 있습니다. 정말 현기증 나는 상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진짜 짜증나고 화나고 초조해지는 택배기다림...

 

로젠 택배의 안내사항입니다. 확인 해보시고 내가 사는 지역이 포함되어 있는지 찾아 보세요. 사하, 광명, 북시흥, 경주, 남진구, 북진구, 중부산, 남울산, 서울산, 동울산, 북울산, 중울산, 울주, 남전주, 북전주, 완주 입니다. 울산 지역 로젠은 거의 전멸 수준이네요 ;;

 

 

롯데택배의 파업지역 리스트 입니다. 우리 동네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6/11 기준 CJ 대한통운의 택배파업 지역 리스트라고 합니다. 제일 많은 물량이 이 CJ대한통운일거 같은데, 꽤 많은 지역이 리스트에 포함 되었습니다. 내 택배 빨리 운송해 달라고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항의를 해봐도 대대적인 조합의 단체 파업이라 그리 쉽지만은 않은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유통기한이 짧은 신선식품, 식재료들이 가장 큰 문제일것 같습니다. 파업으로 제 때 배송받지 못하여 훼손된 상품에 대한 책임은 누구에게 있을까요? 온전히 소비자들이 떠안게 되지는 않을까 우려스럽습니다. 하루 빨리 노조협상이 타결되어 택배운송 업무가 정상화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