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터넷 가입시 현금 많이 주는곳 비교

by 알쓸신잡스 2021. 6. 17.

 

최근 유튜버 IT섭님 사태를 비롯하여 인터넷 시장에 큰 이슈가 있었습니다. 우선 이 글을 업체정보를 노출하지 않는 꿀팁 게시물임을 밝힙니다. 인터넷 가입시 현금많이주는곳을 소개해드리는 글 입니다. 요즘은 IPTV 때문에 인터넷 설치 안되어 있는 집을 찾아보기 힘듭니다. 그 만큼 인터넷 제공사 인터넷 설치업체 활황을 누리고 있는 시기라고 봅니다. 이런 활황 시장에서는 경쟁이 생기기 마련 입니다.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각종 혜택, 서비스들 잘 모르고 가입하면 호갱되고 잘 알고 가입하면 스마트 컨슈머가 되는것이지요. 혜택으로는 현금, 상품권, 가전제품, 교환 쿠폰등 다양합니다. 이 중에 제일 선호하는 혜택은 뭐니뭐니 해도 현금이 되겠지요?

 

 

 인터넷 가입시 현금 많이 주는곳 어딜까?

 

먼저 하나 말씀드리자면, 요즘 인터넷 요금은 통신사가 서로 다르지 않고 같은 통신사라고 가정하면, 어떤 경로로 가입하던지 월 요금 최저 가격은 거의 동일 합니다. 여기서 이제 가족결합, IPTV 결합 각종 결합이 들어가게 되면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이건 각자 가족 구성원의 차이 TV 필요성의 차이가 각각 다르기에 자세한 설명은 생략 하겠습니다. 그러나, 왠만하면 결합 하면 할수록 요금은 더 저렴해지니 최대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대표 통신사 3사 SK, KT, LG 입니다. 우선 먼저 고려해야 할 사항이 한번 가입하게 되면 2~3년 약정을 걸어야 최대 혜택을 받을 수 있기에 우리 아파트 단지와 궁합이 잘 맞는 통신사를 찾아야 합니다. 각 지역별로 통신망에 따라 같은 속도급에서도 차이가 존재하고, 장애 발생 확률이 더 큰 경우가 있습니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내가 살고 있는 동네, 아파트 단지와 궁합이 맞지 않는 통신사는 절대적으로 피해야 합니다. 장애, 고장이 빈번하게 발생하게 되면 긴 약정 기간동안 백발이 될만한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입니다. 이건 혜택을 떠나서 제일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하는 사항이니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인터넷이 문제가 있을지 없을지 아직 설치하지 않아 사용해보지도 않았는데 어떻게 아냐구요? 요즘 대단지 아파트 같은 경우 단지 커뮤니티 카페도 활발하게 활성화 됩니다. 이런 곳에서 먼저 설치하여 사용중인 가구에 문제가 있는지 없는지 후기글들을 찾아보면 됩니다.  아파트 단지, 또는 특정 구, 특정 동 맘카페등에 있는 후기를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꿀팁 !

 

01234

 

요즘같이 동영상 컨텐츠를 즐기는 시대에 인터넷은 필수 아닌 필수 입니다. 넷플릭스, 왓챠, 티빙등을 가입하고 제대로 즐기시려면 휴대폰 데이터 무제한이라면 문제가 없지만 그게 아니라면 와이파이가 필수 아니겠습니까? 통신 가입처 마다, 인터넷 가입시 가입하는 요금제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잘 찾아보면 와이파이 공유기, AI스피커 등 기본 요금에 포함시켜 추가요금 없이 제공해주는 업체도 있습니다. (정말 드문데 간혹 택1 형태로 있더라구요)

 

01

 

저는 K땡 가입 했는데 넷플릭스 3개월 무료 이런 프로모션도 지원해 주더라구요... 저는 이미 유료 결제중이여서 의미 없었지만요... 이런 컨텐츠 이용권 혜택도 잘 비교 해봅니다.

 

 혜택 비교 하기 / 많이주는곳 찾기

0123456

  • 지역광고책자 / 지역인터넷업체 검색해서 일일이 전화하여 혜택을 비교한다.
  • 인터넷 가격비교사이트에서 정리된 내용을 참고한다.
  • 내가 살고 있는 맘카페에서 후기를 찾아본후 혜택이 괜찮은곳을 물어본다.
  • 혜택 금액 오픈되어 있는 뽐뿌같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직접 금액 비교 해본다.

 

최대한 제가 아는 꿀팁들을 방출해서 글로 옮겨 보려했는데 제대로 잘 전달이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T.T 이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도 한번씩 부탁 드리겠습니다. 이상, 인터넷가입시현금많이주는곳 저렴한 요금을 알려드리고 싶은 알쓸신잡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