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usic

세라토 디제이 Serato DJ 30% 세일 Sale !!

by 알쓸신잡스 2017. 4. 25.




세라토 디제이 [Serato DJ] 확장팩 들이 이번주동안 30% SALE 을 하네요 !!

저는 CLUB KIT을 약 5만원정도 절약해서 구매하는데 성공했습니다. !! 







세일을 환율이 가장 좋았던 3월 마지막주에 했으면 좀더 싸게 구매할수 있었을텐데 아쉽네요 ㅎㅎ









메일로 도착한 빌링 인포메이션 ㅎㅎ 

안그래도 구매하려고 세일 언제하나 벼르고 있었는데

마침 딱! 메일이 와서 칼 결제 했답니다. ㅎㅎ


이걸로 좀 더 편한 디제잉 할수 있게 됬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