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잡스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다

by 알쓸신잡스 2019. 5. 3.

 

신잡스라는 별명으로 이 블로그에 글을쓰고 있는 신잡스 입니다.

저는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고 있습니다. 

 

디지털 노마드란?

디지털 유목민은 생계를 유지하거나, 나아가 삶을 영위하는 데에 원격 통신 기술을 적극 활용하는 사람들을 일컫는다.

 

위의 정의는 구글에서 검색했을때의 디지털 노마드의 정의인데요.

제가 생각하는 노마드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으면서 수익을 창출할수 있는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긋지긋한 월요병에서 벗어나고 싶은 많은 사람들중 한명인 저로서는 더욱더 간절하게 바라고 희망하는데요.

 

 

웹을 통해서 다양한 머니 파이프라인에 대한 정보를 유심히 찾아서 읽어보고 있지만.

아직까진 딱히 획기적인 머니 파이프라인을 찾지 못하였습니다. 아니, 찾았지만 제가 제대로 못하는것일수도 있겠지요.

 

앞으로 좀더 체계적으로 제가 바라는 디지털 노마드에 한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여기에도 조금씩 조금씩

기록을 남기려 합니다. 부디 제가 바라는대로 한걸음 한걸음 나아갈수 있기를 기원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