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신한러브체크카드 혜택 좋았는데 단종이라네요 ㅠ

by 알쓸신잡스 2019. 6. 10.

 

 

신한러브체크카드 혜택이 좋아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았던 체크카드라고 합니다. 저 또한 혜택이 괜찮다고 생각하여 디자인 보고 만들었던카드를 9년넘게 애용하고 있는데요 ! 저 또한 카드 단종 앞에서는 어쩔수가 없었습니다. 

 

 

 

 

카드 단종으로 인해 유효기간내에 분실로인한 재발급 외에는 갱신이 안되고 신규가입은 당연히 안된답니다.  T. T

한 몇년 더 쓰고 싶은데 이렇게 만료기간의 끝을 향해서 시간이 흘러가고 있네요 ... 

 

 

2010년초에 만들어서 몇번 분실로 재발급 받기도 하고 유효기간 갱신하기도 한 저의 신한러브체크카드 입니다. 지갑에 넣어 열심히 사용한 흔적이 카드에서도 보이네요 ! 저는 이카드가 맘에 들었던게 CGV 7000원 할인이 꽤나 맘에 들었었습니다. 연인과 함께 영화보러 갈일이 많은데 영화관람비가 누적되면 부담되기도 하는데 7000원을 캐쉬백 해주니 다음달에 통장으로 꽂히는 캐시백이 꽤나 쏠쏠하더라구요 스타벅스 20% 할인도 너무 좋고 대형마트 5%할인 이것도 자주 써먹게 되더군요 ! GS칼텍스 리터당 40원 이거 때문에 일부러 GS주유만 찾아 다니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너무 좋은 혜택은 카드사의 수익면에서 별로 좋지 않은가 봅니다. 단종이라는... 신용카드는 그대로 나온다네요.

 

올해 19년 8월에 저도 만료가 되기 때문에 신한러브체크카드의 혜택을 커버해주는 다른 체크카드가 있는지 찾아봤지만 이 카드만큼 혜택을 주는 체크카드는 없더군요 ... 신한이 주거래라서 신한 체크카드만 찾아서 그런지 더더욱 선택의 폽은 좁아졌습니다. ㅠㅠ 

 

혹시나 괜찮은 신한러브체크카드 못지 않은 혜택이 있는 신한계열 체크카드 추천해주실분 댓글로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아쉽게도 더 이상 이카드는 체크카드로는 만나볼수 없게 되었네요 ... 똑땅....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