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백양터널 하이패스 오류로 미납요금 발생했을 때

by 알쓸신잡스 2020. 6. 4.

 

한 한달전쯤?? 에 차량을 주행하면서 하이패스 오류로 결제가 실패되었다는 알림을 들었던적이 있었어요 ~  간헐적으로 하이패스가 결제에 실패해서 집으로 딱지가 날아오곤 하는데요 ! 이번에도 아니나 다를까 집으로 고지서가 우편으로 도착했습니다. ! 

 

 

백 양 터 널 유 한 회 사 ! 뚜둔!

민간운영 터널인가봅니다. 당시 하이패스 차로를 통과할 당시 알림을 들어서 통행료가 결제가 되지 않았다는 사실을 인지했었어요 ~ 이럴때는 차를 세워서 납부 하시는게 아니고 교통흐름에 맞게 지나가시면 됩니다. 그냥가도 이렇게 미납요금에 대한 사항을 고지해준답니다.

 

 

저는 날라온 고지서에 있는 가상계좌가 마침 제 주거래 은행인 신한이라 바로 모바일 계좌이체로 계산했습니다. !

 

 

이 외에도 빠르게 결제 하고 싶으신분들은 백양터널 웹페이지에서 조회 및 결제도 가능하오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앱도 있나보네요 ~ 아무튼 미납요금 고지서 날라왔을때 잘 납부 하면 아무 문제 없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