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얀센 후기 모음 (백신접종 후기)

by 알쓸신잡스 2021. 6. 14.

안센백신후기

 

 

지난 10일부터 30세 이상 예비군/민방위 대상으로 안센 백신 접종이 시작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코로나 백신에 대한 두려움 궁금증이 많으실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저 또한 궁금증을 가지고 있기에 접종을 완료 하고 후기를 남겨주신분들의 후기들을 열심히 찾아 봤습니다. 대표적으로 발열, 무기력등이 대표적인 후유증상으로 나타났습니다. 

 

 얀센 백신 후기 모음

 

 

대부분의 사람들이 접종 당일에는 크게 다른 증상을 못느끼다가 자고 일어나서 다음 날 부터 후유증을 많이 겪고 있다고 합니다. 대표적으로 발열, 무기력, 드물지만 발진 현상도 나타나는 분도 계신다고 합니다. 

 

 

체온이 상승되고, 오한을 느끼며 식은땀을 흘리기도 하고 근육통도 발생 됩니다. 제 옆자리 대리님의 경우도 10일에 반차를 내고 접종을 받으러 가셨는데 금요일 컨디션이 너무 좋지 않으셔서 하루 더 연차를 내고 결근을 하셨답니다. 생각보다 몸의 면역반응에 의해 이튿날 힘들어 하는 사람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심한 경우에는 엄청난 고열, 어지러움, 호흡곤란이 발생할 가능성도 있다고 안내를 해준다고 합니다. 이 경우에는 지체없이 병원으로 바로 가서 검진을 받아야 합니다. 이 경우는 극히 드물게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대표적인 얀센 백신 후유증 

  • 발열
  • 무기력함
  • 근육통
  • 잔열
  • 두통
  • 피로감

얀센 백신 접종 맞기 전에 준비해야 될 필수 제품으로는 타이레놀, 써스펜정 이 두가지 약품이 필수라고 합니다. 이 외에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준비 하시면 되는데 요즘 백신 접종이 많이 이루어 지고 있어 타이레놀이 품귀현상이 일어나고 있다는 ... 이알 서방정 제품으로 지속효과가 조금 더 긴 제품을 많이 선호 하는것 같습니다. 없으면 일반 타이레놀이라도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백신 접종을 완료 하면 코로나19 예방접종 증명서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몇 군데 나라에서는 접종증명서가 확인 되면 자가격리 없이 여행을 할 수 도 있다고 합니다. COVID-19 이후 해외여행, 신혼여행 못간 사람들 엄청나게 많은데 이 분들이 서서히 여행을 떠나기 시작하면, 항공사들 대박 나겠네요 ... 

더 불어 백신 예방접종을 완료한 사람에 한해서 마스크를 벗고 다녀도 되는 사항이 개정될 예정이라는 소식도 있습니다. 여름에 더울 때 마스크 쓰면 정말 답답했는데 이 부분 정말 좋고 부러울것 같습니다. 얀센 2차 예약은 아직 정확히 발표 되지는 않았지만, 저도 2차 접종 시기에는 안센 백신 접종신청을 하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막연한 두려움 때문에 신청하지 못했는데, 곰곰히 생각하고 후기들을 찾아보니 백신 예방접종을 하지 않을 이유가 하나도 없는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얀센백신 접종 예약 방법

6월1일 자정부터 얀센백신 예약 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시작 초기 부터 3만명이 몰리는등 백신접종 예약에 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어떻게 신청을 해야하는지 모르고 계시다면, 이 글 한번

sinjobs.tistory.com

 

 

여름 재난지원금 지급시기는?

여름휴가 재난지원금이 지급될지도 모른다는 뉴스를 보게 되며 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여당에서 추진을 시작하여 경기 활성 효과를 기대하며, 두번째 전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재난지원금 계

sinjob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