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소니 playmemories mobile 말고 imagine Edge Mobile

by 알쓸신잡스 2019. 5. 27.

 

 

 

 

이 포스팅을 보시는 여러분 혹시 Sony Playplaymemories mobile 앱을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잘 오셨습니다.

소니제품의 스마트폰 연동 앱인 Sony Playplaymemories mobile은 as 200v 같이 LCD가 달려 있지 않은 제품을

사용할때 매우 유용하답니다. 

 

 

 

 

 

실시간 화면을 눈으로 확인하기 위해서는 위와 같이 SONY 정품 리모트뷰나 어플 (앱) 이 있어야 합니다. 

 

SONY 액션캠이나 다른 SONY 카메라 제품과 스마트폰의 연동을 위해서는 Sony Playplaymemories mobile 앱이 필요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저 앱은 서비스가 종료 되었고 Imagine Edge Mobile 새롭게 출시된 앱에서 실시간 화면을 보거나 리모트 역할을 할수 있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Imagine Edge Mobile 을 검색하셔서 다운로드 합니다. 와이파이 연동이 가능한 모델은 스마트폰 내에서 기기를 검색하여 사전에 기기에 설정된 암호(패스워드)를 입력하고 와이파이 연동을 합니다. 

카메라 또는 캠을 전원을 켠 상태에서 앱(어플)을 실행 하게 되면 실시간으로 나의 스마트폰 화면에서 카메라 렌즈로 들어오는 영상을 확인 할 수 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