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ryptocurrency

이오스 코인베이스 상장 ! 과연 2019 연말 예상가격은?

by 알쓸신잡스 2019. 5. 31.

 

 

감격적인 순간입니다. 2019년 5월 31일 제가 생각하는

3세대 대표 코인 이오스가 코인베이스에 상장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작년 대하락장에 존버하다가... 끝에는

잡알트 다 손절하고 손절한 금액으로 이오스 몰빵했는데요 !

이오스에 대한 믿음이 강력하였기 때문입니다. 

이더리움의 대항마라고 불리우는 EOS ! 

순리라고 생각하지만 코인 베이스 상장은 정말 대견한 일인것 같습니다.

 

 

코인 베이스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하고 있는 미국 아메리카의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입니다. 1,500만명의 활성 사용자가 거래를 하는 거래소 입니다.  2012년 설립되어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으며 코인베이스라는 어원은 "블록 생성에 대한 보상금을 지급하는 트랜잭션" 에서 발췌되기도 하였습니다.

 

 

 

코인베이스는 제작년까지만해도 비트코인(BTC), 비트코인캐쉬(BCH) , 이더리움(ETH)  , 라이트코인(LTC) 단 4가지 암호화폐만 거래 지원을 했다 좁은 선택폭을 가진 거래소가 왜 미국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냐? 묻는다면 이런것일것 같다. 신뢰도 높은 코인만 거래 지원을 하여 높은 안정성을 제공하여 암호화폐가 실질적 자산의 역할을 제대로 할 수 있도록 하는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이든다. 이 뿐만 아니라 당시 몇 안되는 현금으로 코인을 구매할수 있는 거래소였고 여기에 추가로 신용카드로도 코인을 구매할수 있었던곳이였다.

 

 

 

 

이오스 3세대 코인의 대표주자라고 말하고 싶다. 아니 그렇다 ! 믿어 의심치 않는다. 

"탈중앙와 애플리케이션의 수직&수평 확장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된 블록체인 플랫폼"
 - 합의 프로토콜 : DPoS

총 발행량은 1,000,000,000개 이다. 이오스를 기반한 토큰들이 활발하게 출시 되고 있다. 

필자도 이오스를 홀드하면서 몇몇의 국내 거래소가 지원하는 에어드랍을 받기도 했다. 

EOS의 장점은 빠른 트랜잭션이 가능하면서도 수수료가 없다는 점이 장점이다.

작년 2018년 6월에 메인넷을 출범하여 독자적으로 트랜잭션으로 플랫폼 구축이 완료됬으며

앞으로 더 나올 이오스 기반의 토큰들이 코인의 생태계를 어떻게 좌지우지 할지 궁금하게 한다.

 

 

 

 

이오스의 2019년 연말 예상가격은 과연 얼마가 될지 참으로 기대가 되는데요 위의 그래프 처럼 이오스가 To The Moon 했으면 좋겠습니다. 가즈아 ~ !!!  투더문 ~~~!!! ㅋㅋ

 

 

 

-----------------------------------------------------------------------

 

 

 

+추가

 

현재 6월1일에 발표한다는 호재도 선방영되었고 호재 내용이 기대보다 큰 발표가 없었기에 그에 따른 차익실현 매물들이 나왔고 당분간은 이제 단독으로 시세가 움직이지는 않을것 같다는 내용들이 많네요 비트와 함께 오르락 내리락 하겠지만. . 

 

 

6월 2일 발표 내용

 

- 이오스 댑의 속도 향상

- 투자 회사 프로젝트 소개

- 보이스 앱 출시

 

 

그래도 저는 강력한 이더리움의 대항마라고 불리는 이오스를 좀 더 진득하게 홀드 해보려 합니다. 

모두들 성공하는 투자 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