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ryptocurrency

비트코인 SV 대표 크레이그 라이트가 나카모토 사토시 ?

by 알쓸신잡스 2019. 6. 9.

 

지난주말이였지요! 비트코인SV의 대표 크레이그 라이트가 자기 자신이 나카모토 사토시라고 주장하였으며, 미국 법원이 그가 제출한 개발 백서에 대한 저작권 등록을 허가 해줬다는 기사와 함께 불과 지난달 중순 까지만해도 10만원 아래에서 맴돌던 비트코인SV가 30만원에 육박하도록 시세가 뛰었었습니다. 

 

 

 

위의 차트에서도 확인 할 수 있듯이 기사가 맴돌았던 시기 부터 엄청나게 시세를 주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크레이그 라이트가 사토시를 사칭하는 이들에게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는 입장을 밝히고, 스스로를 나카모토 사토시라고 소개 하였는데요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요 ? 또 한 자신의 말이 거짓이면 징역 20년을 복역하겠다고도 하였는데 훗날 어떻게 될지 정말로 궁금하게 만듭니다. 

 

이 말이 사실이라면 BSV는 더욱더 큰 상승을 하게 될거 같네요 .. 

 

 

 

크레이그 라이트가 이끌고 있는 BSV에 대해서 도 간다게 알아보고 갑시다. ! 

 

Bitcoin Satoshi Vision은 비트코인 캐시의 하드포크입니다. 비트코인의 근본적 철학을 지지하는 Bitcoin SV 진영으로부터 시작되었으며, 비트코인 캐시에 비해 높은 블록 크기를 고안해 트랜잭션 효율 개선을 꾀한 것이 주요 특징입니다.

 

올초 비트코인 캐시로 부터 하드포크 되었습니다. 하드포크 되면서 비트코인 캐시의 시세가 반으로 갈라졌지요 ! 

이 떄 로저 버와 크레이그 라이트의 싸움을 보는것도 꽤 흥미진진 했었던 기억이 있네요 ! 투자자들은 천국과 지옥을 왔다갔다 하고 있었지요 ㅋㅋ

 

미 저작권 청이 확실히 저작권 인정을 하였는지 알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