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ravel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 주의사항

by 알쓸신잡스 2019. 6. 11.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찾고 계신가요 ? 저도 첫 제주 여행을 가기전에 혹여나 렌트비용 바가지를 쓸까봐 많이 알아봤는데요! 제주도는 육지에 비해 매우 저렴하게 사용할수 있었습니다. 아마도 엄청나게 많은 렌트카 업체들이 있어 서로 경쟁을 하게 되어 렌트비용이 저 마진으로 평준화 된게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일년 내내 여행 오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그 만큼 수요도 많아서 가격이 저렴한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을 찾기 보다는 그냥 지식쇼핑에서 "제주도 렌트카" 검색 후에 낮은 가격순으로 해서 찾으면 될거 같아요 ! 그리고 되도록 몇주 전에 미리 예약하는게 원하는 차종 찾기도 쉽고 렌트요금도 훨씬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답니다. 저 같은 경우 비수기라고 가기전날에 예약하려고하니 정말 찾기 힘들고 더 저렴한 요금의 업체를 이용할 수 없더라구요 ! 비행기표도 그렇듯이 미리 예약하는게 제일 저렴한것 같습니다.  저는 아반떼 AD 2박3일에 3만원도 채 되지 않는 요금을 낸거 같아요 !

 

 

 

 

제주공항 렌트카 가는길

제주 공항에서 5번 게이트로 나오셔서 위의 지도에 표시한 셔틀버스 정류장 까지 가야 합니다. 몇년전까지는 공항에서 바로 렌트가 가능했었다네요 ~ 하지만 지금은 저 위치에서 셔틀을 타고 근방에 렌트카 업체 차고지 까지 가야 한답니다.

 

 

 

 

렌트카 주의사항

 

 

렌트카를 대여하고 나서는 꼭 차량의 상태를 사진으로 촬영 해놔야 합니다. 앞,뒤 측면 모두 !

그리고 흠집이 있는 부분은 사전에 사진을 찍어 기록을 남겨놔야 합니다. 그래야 반납할때 원활하게 반납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혹시 모를 사고에도 대비하기 위함이지요 ! 내가 훼손 하지 않은 부분까지 내가 변상해야 할수도 있으므로 꼭 차량의 상태를 촬영해 두시길 바랍니다.

 

 

제주도 렌트카는 국산 차종 뿐만 아니라 수입 외제차 렌트도 가능한데요 제가 갔을때는 위의 사진의 모델인 미니쿠퍼 컨버터블이 정말 많이 보이더군요 ! 제주도 룰루랄라 놀러왔을때 렌트요금이 조금 더 나가더라도 컨버터블 차량을 대여하여 제주도 공기로 오픈 에어링을 즐기는것도 나쁘지 않겠더라구요 !

 

 

그 다음으로 많이 보였던 렌트카가 BMW 428i 컨버터블 ! 시원한 메탈릭 블루 색상이 참 예쁘군요 ! 

제주도 렌트카 잘 알아보고 현명하게 대여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