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드실때 보장균수는 확인하고 드시고 계신가요?
시중에 싸게 나온 마케팅의 강자 제품을 몸에 좋다길래 무작정 드시고 계시지는 않는가요?
아니다면 오늘 이 포스팅을 조금 읽어보셔야 할거 같아요.
대표적으로 노란 포장을 띈 제품이 엄청나게 많은 판매량을 자랑하고 있지요. 하지만 이 제품은 보장균수가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좀 부족 하다는 의견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균주의 공개가 불투명하기도 하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가격과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이미 수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시장을 점유하고 있지요. 보장균수 10억은 조금 애매쓰 하다... 라고 봅니다.
요즘은 보장균수가 20억 30억 50억 100억 심지어 300억짜리 제품도 있더군요.. 무조건 보장균수가 많다고 해서 좋은것일까요? 아무리 많은 보장균수를 자랑해도 우리의 장까지 살아남아서 유익균이 장까지 도달해야 효과가 있습니다. 장에 도달 하기 이전에 사멸해버리면 ... 먹으나마나... 그냥 유당의 단맛을 맛본 것 뿐이 되버립니다.
제가 먹고 있는 유산균 소개는 어제 포스팅에서도 잠깐 했었습니다.
하지만 위의 듀오락 제품들은 가격이 조금 부담 되어서 (1개월치 6만원대.. ㄷㄷ) 국내 유산균 제품중에서는 가장 공신력있다고 판단되는 회사이기는 하지만... 그 만큼 가격이 좀 쎄서... 부담스럽더라구요 ... 몇달 못먹고 다른 대체 제품을 찾게 됩니다.
그러던중 직장 동료분에게 추천 받아서 구매해서 먹게된 자로우 도피러스 2개월치 해서 4만원정도의 적당한 가격과 50억 보장균수와 이 제품을 먼저 사신분들의 후기가 괜찮아 보여 저도 사먹었습니다. ! 1박스에 120정의 캡슐이 들어 있습니다.
저는 유산균을 찾게된 계기가 사무직이다보니, 운동을 1여년 정도 쉬면서 열심히 야식, 간식을 즐겼더니 위장기능저하와 소화불량이 찾아오더라구요. 너무 불편한 생활이 연속되어 소화효소도 먹어보고 위 처럼 유산균도 사먹어봤답니다. 조금 도움은 됬지만... 그럼에도 식습관 불규칙적이고, 운동 안하니 큰 효과를 발휘하지 못하더군요
하지만 더 이상 건강이 안좋아지는것을 막기 위해 다시 운동을 시작했더니 확실히 느낄수 있을정도로 소화기능이 좋아지더라구요 ! 운동 우리 몸에 있어서 정말 중요 합니다. !
사진 처럼 식물성 캡슐에 유산균이 들어있어 사멸될 확률을 조금이나마 더 낮추게 된답니다. 대부분 포 형태의 유산균들은 보호되지 않은체 입속으로 들어가게 되면 대부분 위액에 의해 사멸된다고 하죠. 그걸 조금이나마 방지하고 장에 유익균들을 전달하기 위해서 주로 아침 공복에 많이들 드신다고 합니다. 위 자로우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은 캡슐로 쌓여 있어 조금 더 높은 전달률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포스팅 초입부에 조금 자극적으로 글 운을 띄어봤는데 이것저것 뒤죽박죽 제 개인적인 얘기만 주구장창 한것 같네요 ! 아무튼 유산균에 조금이라도 더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보장균수, 도달균수 확인하고 제품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