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다이소 액정 보호필름 아이폰 X/XS 내구성

by 알쓸신잡스 2021. 3. 13.

 

3년째 잘 사용중인 아이폰X 하지만 보호필름은 깨지고 갈라지고 주기적으로 교체 해줘야 하는데요 ! 며칠전 금이간걸 계속 사용하다 필름 조각에 손이 찔리고 해서 다이소에 가서 새 보호필름을 사왔습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구매했던 2.5D 형 보호필름은 내구성이 조금... 많이 아쉬웠습니다. 

 

 

 

다이소 액정 보호필름 아이폰 X/XS (필름 깨진채로 다니면 위험해요)

한 동안 액정 보호필름이 깨진채로 다녔었습니다. 와이프가 깨진 물건 지니고 다니는거 아니라고 엄청나게 뭐라해도 괜찮겠지~ 라는 생각으로 다녔었는데 오늘은 화장실에 떨어 뜨려 좀 많이

sinjobs.tistory.com

이번에도 동네 다이소에 가니 지난번 필름과 이번에 구매해온 위의 사진의 필름 2종을 판매 하더라구요 ! 지난번 구매 후 부착해서 아쉬움이 많았기에 이번엔 다른 제품을 구매해 왔습니다. (경험상 2.5D 형 강화유리필름이 쉽게 잘 꺠지더라구요...)

 

 

 

이번에 구매한 다이소 아이폰X 보호필름은 위와같이 패키징 되어 있더군요 ! 깔끔했습니다. 

 

 

 

상자안에 플라스틱 재질의 케이스로 한번더 제품들을 감싸 충격으로 부터 보호하고 있습니다. 

 

 

 

 구성품은 극세사 닦이 1개 + 먼지제거 스티커 1 + 알콜티슈 1 +  필름 1개 + 하단 가이드 1개 입니다.

 

 

 

 

가이드를 믿고 과감하게 필름을 부착하였다가... 비뚤게 부쳐버려서 ㅠㅠ 오른쪽 사이드 부분에 손톱으로 밀면서 들어올렸던니 오른쪽 부분에 지저분하게 흔적이 남아 버렸습니다.  

 

지난번 구매한 제품과 달리 이번에는 일반 강화유리 필름입니다. 곡선으로 빠진 아이폰 양옆 가장자리를 일체감 있게 커버해 주지는 못하지만.. 내구성면에서 좋을거라 생각 됩니다.